자주하는질문

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

게시번호 .66   [기타]마이페이지(마이홈) 설명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22.07.04

1. 주문 현황표 (상단)

  : 주문상태별 주문수를 보여줍니다. 보고 싶은 단계를 클릭하면 하단에 표시됩니다.  

    각 주문상태가 의미하는 바는 아래와 같습니다. 

   

    


2. 주문리스트 (하단)

  : 각 주문들에 대해 아래와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  

 




  1) 검색 

    : 조건을 입력하여 원하는 리스트를 검색해 낼 수 있습니다. 


  2) 수정, 상품보기. 주문보기 

    : 수정, 주문보기 - 주문내용 전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수정은 수정버튼이 떳을 때만 가능합니다.(임시저장, 오류입고 상태) 

      상품보기 - 주문내용을 간략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상품이 입고대기 상태라면 트래킹번호 기입/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
  3) 실사보기 

    : 상품 입고/검수 시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 

 

  4) 오류확인 

    : 오류메모를 확인하시면 상품의 오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수량 등 간단한 오류는 실사보기에서

      카드형태로 표시됩니다. 오류 유형에 따라 알맞게 대응하시면 됩니다. 오류의 유형 => 클릭 

      

  5) 주문묶음, 주문나눔

    : 입고완료전(포장대기전) 같은 상태에 있는 여러 개의 주문을 묶을 수 있으며, 한개의 주문을 여러 개의 

     주문으로 나눌 수도 있습니다. 그러나, 과도한 주문묶음과 주문나눔은 현장에서 혼선이 발생할 수 있으므로 

     꼭 필요한 경우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  

 6) 임시저장으로 되돌리기, 삭제하기 

   : 상품이 입고되기 전의 최종주문을 선택하여 임시저장으로 되돌리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 


 7) 결제대기 

   : 결제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 순서 1.결제페이지에서 결제신청 2. 무통장입금 또는 예치금결제

     * 주의 : 무통장입금 시 반드시 송금하는 사람이름과 회원명이 일치하게 하여 송금하여야 함


 8) 출고보류요청

   : 기본적으로 결제완료된 주문은 출고해도 문제가 없다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 그러나 출고 전에 긴급하게 

     출고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, 해당 버튼을 눌러 출고를 보류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* 주의 : 출고에 너무 임박한 경우 출고보류 버튼이 사라집니다. 출고보류 작업 불가시간 참조 (주문리스트상단)


 9) 통관조회 

   : 한국에서 통관되는 현황과 통관 후 CJ택배 배송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통관조회화면 보는 법 => 클릭 


 10) 운송장번호, 화물택배번호  

   : 기본적으로 CJ택배번호가 표시됩니다(주황색). 한개의 통관번호로 진행되나 여러 카톤으로 진행되는 

    멀티건인 경우 통관용번호(BAE*******)가 표시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경동택배 등 화물택배로 진행

    되는 경우는 별도의 화물택배번호가 표시됨(초록색)   

            




맨위로